플레이어

  • 폰 : 플레이어가 컨트롤 당한 액터(꼭두각시)
  • 컨트롤러 : 폰을 조종할 키((꼭두각시 조종판))

게임모드 실행 후 순서

  1. 플레이어 컨트롤러 생성
  2. 플레이어 폰이 생성
  3. 플레이어 컨트롤러가 플레이어 폰을 빙의
  4. 게임의 시작

디폴트 폰 설정

//생성자 추가 후
AABGameMode::AABGameMode()
{
    DefaultPawnClass = AABPawn::StaticClass();
 }
//BP 클래스의 경우
//FCkassFinder를 사용 하고 특별한  '_C' 경로를 사용하면 블루프린트 에셋 클래스 정보를 가져올수 있다
AABGameMode::AABGameMode()
{
  static CnstructorHelpers::FclassFinder<APawn> BP_PAWN_C(TEXT(경로))

    DefaultPawnClass = BP_PAWN_C.Class;
 }

 

플레이어 컨트롤러 설정

AABGameMode::AABGameMode()
{
    PlayerControllerClass = ABPlayerController::StaticClass();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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