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캐릭터 이동 : 보는 시점에서 상하좌우 방향으로 마네킹이 이동
  2. 캐릭터 회전 : 캐릭터가 이동하는 방향으로 마네킹이 회전
  3. 지지대 : 450m
  4. 카메라 회전 : 마우스 상하좌우 이동에 따라 카메라 지지대가 상화좌우로 회전
  5. 카메라 줌 : 카메라 시선과 캐릭터 사이에 장애물이 감지 되면 캐릭터가 보이도록 카메라를 장애물 앞으로 줌인
void AABCharacter::UpDown(float axis)
{
    AddMovementInput(FRotationMatrix(GetControlRotation()).GetUnitAxis(EAxis::X), axis););
}
void AABCharacter::RightLeft(float axis)
{
    AddMovementInput(FRotationMatrix(GetControlRotation()).GetUnitAxis(EAxis::Y), axis););
}

void AABCharacter::Turn(float axis)
{
    AddControllerYawInput(axis);

}
void AABCharacter::LookUp(float axis)
{
    AddControllerPitchInput(axis);
}

void AABCharacter::SetControlMode(int32 controlMode)
{
    if (controlMode == 0)
    {
        SpringArm->TargetArmLength = 450.0f;
        SpringArm->SetRelativeRotation(FRotator::ZeroRotator);
        SpringArm->bUsePawnControlRotation = true;
        SpringArm->bInheritPitch = true;
        SpringArm->bInheritRoll = true;
        SpringArm->bInheritYaw = true;
        SpringArm->bDoCollisionTest = true;
        bUseControllerRotationYaw = false;
        GetCharacterMovement()->bOrientRotationToMovement = true;
        GetCharacterMovement()->RotationRate = FRotator(0.0f, 720.0f, 0.0f);
    }
}

'Unreal > Game 1 (C++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7.애니메이션 폰과 데이터 연동  (0) 2019.05.02
6.3인칭 컨트롤 구현 (디아블로방식)  (0) 2019.05.02
5.캐릭터 생성  (0) 2019.05.02
4.애니메이션 재생  (0) 2019.05.02
3.에디터 - 폰 입력 연동, 바인딩  (0) 2019.05.02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