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캐릭터 이동 : 보는 시점에서 상하좌우 방향으로 마네킹이 이동
- 캐릭터 회전 : 캐릭터가 이동하는 방향으로 마네킹이 회전
- 지지대 : 450m
- 카메라 회전 : 마우스 상하좌우 이동에 따라 카메라 지지대가 상화좌우로 회전
- 카메라 줌 : 카메라 시선과 캐릭터 사이에 장애물이 감지 되면 캐릭터가 보이도록 카메라를 장애물 앞으로 줌인
void AABCharacter::UpDown(float axis)
{
AddMovementInput(FRotationMatrix(GetControlRotation()).GetUnitAxis(EAxis::X), axis););
}
void AABCharacter::RightLeft(float axis)
{
AddMovementInput(FRotationMatrix(GetControlRotation()).GetUnitAxis(EAxis::Y), axis););
}
void AABCharacter::Turn(float axis)
{
AddControllerYawInput(axis);
}
void AABCharacter::LookUp(float axis)
{
AddControllerPitchInput(axis);
}
void AABCharacter::SetControlMode(int32 controlMode)
{
if (controlMode == 0)
{
SpringArm->TargetArmLength = 450.0f;
SpringArm->SetRelativeRotation(FRotator::ZeroRotator);
SpringArm->bUsePawnControlRotation = true;
SpringArm->bInheritPitch = true;
SpringArm->bInheritRoll = true;
SpringArm->bInheritYaw = true;
SpringArm->bDoCollisionTest = true;
bUseControllerRotationYaw = false;
GetCharacterMovement()->bOrientRotationToMovement = true;
GetCharacterMovement()->RotationRate = FRotator(0.0f, 720.0f, 0.0f)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