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모든 방향 애니메이션 경우
이 방법은 영상이 매우 많고, 리소스만 있으면 쉽게 구현할 수 있다.
2. UP 90, Down 90 만 있는 경우
2번쨰 방법으로 하면서 꼭 체크해야 할 것
1. 사용할 애니메이션 UP, IDLE, DOWN 애니메이션을 위 처럼 Mesh Space , Selected animation 으로 바꾼다
Selected animation 에 들어갈 애니메이션은 Idle 포즈 애니메이션으로 한다
2. 3개 애니메이션을 0프레임만 남기고 지워야 한다.
3. 사용할 Pitch 값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.
방법은 Controller 회전 값에서 Charater 회전값을 뺀 다음, 정규화한 후에 Pitch 값으로 가져오면 된다.
블루 프린트에서는 Deltea(Rot)를 이용하면 쉽게 구할수 있다.
{
FRotator rot = mycharacter->GetControlRotation()-mycharacter->GetActorRotation();
rot.Normalize();
float Pitch = rot.Pitch;
m_Pitch = Pitch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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