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P_Widget을 만들고, 전달받아서 사용

 

//h
{
  TSubclassOf<UUserWidget> muHubclass;

  class UUserWidget* myHud;
}

//cpp
{
  static ConstructorHelpers::FClassFinder<UUserWidget> UI_HUD(TEXT("WidgetBlueprint'/Game/_WIDGET/myHud.myHud_C'"));
  if (UI_HUD.Succeeded())
  {
    	muHubclass = UI_HUD.Class;
  }
}

void BeginPlay()
{
	if (muHubclass != nullptr)
	{
		myHud = CreateWidget<UUserWidget>(GetWorld(), muHubclass);

		if (myHud)
		{
			myHud->AddToViewport();
			myHud->SetVisibility(ESlateVisibility::Hidden);
		}
	}
}



CreateWidget 의 반환 값이  TSubclassOf<class>  이므로, Helper를 통해서 클래스를 전달 받음.

 

 


 

'Unreal > Game 2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9. GameInstace 및 DataTable  (0) 2019.06.27
8.3 Screen Center Aim Shooting  (0) 2019.06.25
8.1 AimOffSet 적용  (0) 2019.06.24
8. AimOffSet 방법 2가지  (0) 2019.06.24
7.3 코드 수정  (0) 2019.06.23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