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펙트 리소스 시간 제작에 시간이 많이 걸림
이미지 찾고, 마테리얼 만들고, 파티클로 만들어 보고, 루프재생되는 걸 막음
파티클 리소스 루프 수정
파티클 리소스가 루프 재생일 경우에는
Emitter Loops 를 1로 설정하면 되다.
0일 경우에는 루프 재생이다
//h
{
UPROPERTY(VisibleAnywhere, Category = "Weapon")
UParticleSystemComponent* Effect;
}
//cpp
AKPistol::AKPistol()
{
static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<UParticleSystem> gunmuzzle(TEXT("ParticleSystem'/Game/Muzzles/Particles/Pistol_Muzzle.Pistol_Muzzle'"));
if (gunmuzzle.Succeeded())
{
Effect->SetTemplate(gunmuzzle.Object);
Effect->bAutoActivate = false;
}
}
UParticleUParticleSystemComponent 을 만들고 변수로 설정을 해준다.
bAutoActivate는 자동재생을 막아준다, 안할 경우 바로 파티클이 재생된다.
void AKPistol::Fire()
{
if (CurrentAmmo <= MinAmmo) {
KCHECK("Ammo 0, Reload");
return;
}
else
{
CurrentAmmo -= 1;
Effect->Activate(true);
//Effect->SetActive(true, true);
}
}
그리고 Actviate 함수를 이용해서 재생하면 된다.
탄 크기는 스케일 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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