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펙트 리소스 시간 제작에 시간이 많이 걸림

이미지 찾고, 마테리얼 만들고, 파티클로 만들어 보고, 루프재생되는 걸 막음

 

적용할 사격 이펙트 

 


파티클 리소스 루프 수정




파티클 리소스가 루프 재생일 경우에는 

Emitter Loops 를 1로 설정하면 되다.

0일 경우에는 루프 재생이다






//h
{
  UPROPERTY(VisibleAnywhere, Category = "Weapon")
	UParticleSystemComponent* Effect;
}
//cpp
AKPistol::AKPistol()
{
	static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<UParticleSystem> gunmuzzle(TEXT("ParticleSystem'/Game/Muzzles/Particles/Pistol_Muzzle.Pistol_Muzzle'"));
	if (gunmuzzle.Succeeded())
	{
		Effect->SetTemplate(gunmuzzle.Object);
		Effect->bAutoActivate = false;
	}
}



UParticleUParticleSystemComponent 을 만들고 변수로 설정을 해준다.
bAutoActivate는 자동재생을 막아준다, 안할 경우 바로 파티클이 재생된다.



void AKPistol::Fire()
{
	if (CurrentAmmo <= MinAmmo) {
		KCHECK("Ammo 0, Reload");
		return;
	}
	else
	{
		CurrentAmmo -= 1;
		
		Effect->Activate(true);
		//Effect->SetActive(true, true);
	}
}



그리고 Actviate 함수를 이용해서 재생하면 된다.

탄 크기는 스케일 줌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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