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캐릭터 이동 : 보는 시점에서 상하좌우 방향으로 마네킹이 이동
- 캐릭터 회전 : 캐릭터가 이동하는 방향으로 마네킹이 회전
- 지지대 : 450m
- 카메라 회전 : 마우스 상하좌우 이동에 따라 카메라 지지대가 상화좌우로 회전
- 카메라 줌 : 카메라 시선과 캐릭터 사이에 장애물이 감지 되면 캐릭터가 보이도록 카메라를 장애물 앞으로 줌인
case EControlMode::DIABLO:
//SpringArm->TargetArmLength = 800.0f;
//SpringArm->SetRelativeRotation(FRotator(-45.0f, 0.0f, 0.0f));
ArmLengthTo = 800.0f;
ArmRotationTo = FRotator(-45.0f, 0.0f, 0.0f);
SpringArm->bUsePawnControlRotation = false;
SpringArm->bInheritPitch = false;
SpringArm->bInheritRoll = false;
SpringArm->bInheritYaw = false;
SpringArm->bDoCollisionTest = false;
bUseControllerRotationYaw = false;
GetCharacterMovement()->bOrientRotationToMovement = false;
GetCharacterMovement()->bUseControllerDesiredRotation = true;
GetCharacterMovement()->RotationRate = FRotator(0.0f, 720.0f, 0.0f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