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캐릭터 이동 : 보는 시점에서 상하좌우 방향으로 마네킹이 이동
  2. 캐릭터 회전 : 캐릭터가 이동하는 방향으로 마네킹이 회전
  3. 지지대 : 450m
  4. 카메라 회전 : 마우스 상하좌우 이동에 따라 카메라 지지대가 상화좌우로 회전
  5. 카메라 줌 : 카메라 시선과 캐릭터 사이에 장애물이 감지 되면 캐릭터가 보이도록 카메라를 장애물 앞으로 줌인
case EControlMode::DIABLO: 
//SpringArm->TargetArmLength = 800.0f; 
//SpringArm->SetRelativeRotation(FRotator(-45.0f, 0.0f, 0.0f)); 
ArmLengthTo = 800.0f; 
ArmRotationTo = FRotator(-45.0f, 0.0f, 0.0f); 
SpringArm->bUsePawnControlRotation = false; 
SpringArm->bInheritPitch = false; 
SpringArm->bInheritRoll = false; 
SpringArm->bInheritYaw = false; 
SpringArm->bDoCollisionTest = false; 
bUseControllerRotationYaw = false; 
GetCharacterMovement()->bOrientRotationToMovement = false; 
GetCharacterMovement()->bUseControllerDesiredRotation = true; 
GetCharacterMovement()->RotationRate = FRotator(0.0f, 720.0f, 0.0f);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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