캡슐컴포넌트->IsFalling()
변수 추가 bool bisAir
애니메이션 TimeRemain
캐릭터 속도변수 추가 BaseSpeed
+
PlayerInputComponent->BindAction(TEXT("OnCrouch"), EInputEvent::IE_Pressed, this, &AKCharacter::OnKCrouch);
PlayerInputComponent->BindAction(TEXT("UnCrouch"), EInputEvent::IE_Released, this, &AKCharacter::UnKCrouch);
위 영상에서
키를 한번 누르면 앉은 자세가 되고 유지 되는 것에서
키를 누르고 있어야 앉은 자세가 되는 걸로 바꾸었다
'Unreal > Game 2 ' 카테고리의 다른 글
6. 무기 생성 및 소켓 장착 (0) | 2019.06.19 |
---|---|
5.1 T Pose -> A Pose 변환 [MCO Mocap] (0) | 2019.06.18 |
4.1 기존 바인딩 함수 이동 (0) | 2019.06.18 |
4. 캐릭터 애니메이션 (0) | 2019.06.17 |
3. 플레이어 컨트롤러 (바인딩 방법 2개) (0) | 2019.06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