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깃허브를 이용한 풀 소스를 다운 받고, C++ 풀 소스 프로젝트로 진행을 한다
풀소스를 받고 사용하는 방법은 언리얼엔진 수정을 할때, 사용하는 것 같다.
엔진을 수정하지 않고, 게임만 제작 할려면 에디터 언리얼을 이용하는게 좋은 거 같다.
<사용 중 오류가 발생 해서, 에디터로 갈아탐>
방법 : https://kyoun.tistory.com/118
2. 에디터 옵션에서, 디버깅을 위한 편집기 기호를 체크 한다
이제 GetWorld()->SweepSingleByChannel() 함수를 타고 들어 갈수 있게 된다.
이젠 pdb 창 뜨면서 디버깅을 확인을 못하던 것을 할 수 있게 됐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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