딩굴딩굴고양이
분류 전체보기
(218)
개인
(6)
프로그래밍
(47)
C
(7)
C++
(14)
C#
(4)
HTML
(2)
JavaScript
(4)
STL
(7)
자료구조
(9)
DirectX
(5)
Concept
(1)
Project
(4)
Game 1
(0)
Unity
(12)
Shader
(9)
Unreal
(110)
Concept
(28)
Study
(16)
NetWork
(5)
Game 1 (C++)
(36)
Game 2
(25)
PixiJS
(5)
UML
(2)
디자인패턴
(13)
수학
(8)
기타
(5)
면접질문
(2)
홈
글쓰기
프로토 타입 패턴(Prototype Pattern)
2019. 5. 20. 14:34
프로토 타입 패턴(Prototype Pattern)
용도
미리 만들어진 객체를 복사해서 객체를 생성하는 방식
객체를 많이 만들어야 할 경우, 객체 생성에 드는 코딩 분량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
클래스로부터 객체를 생성하기 어려운 경우(그래픽 에디터에서 사용자의 마우스 클릭으로 생성되는 객체들)
사용 방법
모형(Prototype) 인스턴스를 등록해 놓고, 등록된 인스턴스를 복사(clone())해서 인스턴스를 생성함
Class Diagram
공유하기
게시글 관리
딩굴딩굴고양이
저작자표시
+ Recent posts
Powered by
Tistory
, Designed by
wallel
Rss Feed
and
Twitter
,
Facebook
,
Youtube
,
Google+
티스토리툴바